인크루트 - 뉴스

인크루트 뉴스

  • 보도자료 인크루트, ‘최대 주 5일’ 선택적 재택근무 가능한 스마트워크제 도입
    등록일: 2022.05.23 09:57 조회수: 53



  • <그림. 서울 중림동 사옥&옥외광고>


    - 업무 상황에 맞게 ‘주 5일 완전 재택’ 또는 ‘주 2일 재택’ 선택 가능한 스마트워크제 도입
    - 이달 23일부터 전격 시행, 시행 이후 직원 피드백 반영해 제도 보완해 나갈 계획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가 직원들의 유연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스마트워크제를 도입한다.

    인크루트의 스마트워크제는 직원들의 업무 진행상황에 맞게 ‘주 5일 완전 재택’ 또는 ‘주 2일 재택+3일 사무실 출근’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골자이다. 이를 더해 재택근무의 자율성을 보장하고자 신청할 때 사유 제한을 두지 않고 요일 상관없이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도록 했다.

    인크루트의 스마트워크제는 이달 23일부터 시행된다. 시행 이후 직원들의 경험담과 건의를 반영해 제도를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직원들의 행복과 업무 효율을 동시에 높일 방안을 꾸준히 찾고 있었고 이를 실현할 해답은 스마크워크제라고 판단해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행복과 업무 몰입감을 높이는 방안을 계속 연구하고 만들어 나갈 것이다”라고 스마트워크제 도입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크루트는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시행 중인 복지제도로는 30분 단위로 휴가를 쓸 수 있는 분차 제도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출산/육아휴직 제도, 매년 기본 제공되는 복지 포인트와 생일 축하 포인트, 창립기념일 유급 휴무, 임직원 상호 간 호칭을 ‘님’으로 통일, 복장 전면 자율화 등이 있다. (끝)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만나보세요.
#기획특집
#보도자료
#인크루트

댓글

작성자명 변경

댓글 등록 시 노출되는 작성자명을 아래 세 가지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 선택한 경우, 사진 노출 및 개인홈으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