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 뉴스

인크루트

  • 보도자료 인크루트, KIAT와 월드클래스 기업의 성장지원 위한 MOU 체결
    등록일: 2022.12.27 09:22 조회수: 62



  • <그림.인크루트, KIAT(한국산업기술진흥원)와 월드클래스 기업의 성장지원 위한 MOU 체결>


    - KIAT 주관 월드클래스 플러스 셰르파 지원시책에 지원기관으로 선정…인크루트웍스 공급
    - 월드클래스 300 기업에 ATS&CRM과 레퍼런스체크, 메타검사, 셜록N 등 무료·할인 혜택 제공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는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하 KIAT, 원장 민병주)이 주관하는 ‘월드클래스 플러스 셰르파 지원시책’에 지원기관으로 선정, 월드클래스 프로젝트 참여 기업에 자사 디지털 채용솔루션인 인크루트웍스를 공급한다.

    ‘월드클래스 플러스 셰르파 지원시책’은 월드클래스 300 기업에 선정된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KIAT 주관 프로젝트이다. 금번 지원기관으로 선정된 인크루트는 향후 인크루트웍스 활용을 희망하는 기업의 신청을 받아 공급할 예정이다.

    공급할 인크루트웍스 솔루션으로는 채용 전 과정을 온라인 관리할 수 있는 ‘ATS&CRM’ 채용솔루션과 영상·화상면접, ‘레퍼런스체크(평판조회)’, 메타인재 선발을 위한 검증 솔루션인 ‘메타검사’ 등이다. 이외에 헤드헌팅 플랫폼인 ‘셜록N’도 포함됐다.

    ATS&CRM과 영상·화상면접, 레퍼런스체크 솔루션 활용 기업에는 3개월 무료 이용과 이후 30% 할인을 제공한다. 또, 메타검사 포함 어세스 활용 기업에는 3개월간 50건 무료 이용과 이후 30% 할인을, 헤드헌팅 플랫폼 셜록N 활용 기업에는 서치펌 수수료 10% 할인 혜택을 연 2회 제공한다.

    지원에 앞서 인크루트는 이달 19일에 KIAT와 월드클래스 기업 성장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인크루트 김성민 인크루트웍스본부장은 “KIAT의 핵심 프로젝트이자 국익에 기여하는 월드클래스 300 프로젝트에 동참하게 돼 영광이다. 인크루트웍스가 기업의 인재 채용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성장을 위해 KIAT와 협력하겠다.”라고 협약 이후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크루트웍스는 서류심사와 면접, 필기시험 감독, 인적성검사, 평판조회, 최종 합격자 발표 등 채용업무를 디지털화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방식의 솔루션으로 인크루트가 자체 개발했다. 기업은 인크루트웍스를 통해 채용업무의 디지털 전환은 물론 채용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함으로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끝)





    * 인크루트 스마트폰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인크루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만나보세요.
#기획특집
#보도자료
#인크루트

댓글

목록